X

셀프인테리어견적 플랫폼 두번째새집, 한샘·LX하우시스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8.26 12:15: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AI기반 셀프인테리어 견적 플랫폼 두번째새집은 한샘, LX하우시스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두번째새집)
두번째새집(이하 두새)은 국내 인테리어시장의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는 부실시공, 가격거품으로 인한 분쟁을 방지하고 소비자와 인테리어업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거래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특히, 국내 최초로 견적표준을 제시하여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비대면으로 셀프인테리어견적을 낼 수 있으며, AI를 통해 소비자 스스로 내 집 꾸미기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최근에는 한샘리하우스, LX하우시스 대표 대리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9월 5일부터 12월 말까지 주방 및 화장실 인테리어 상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한샘리하우스의 오슬로, 스테디 모던2와 LX하우시스의 BASIC, LX SELEXION3 등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씽크대는 후드, 수전, 쿡탑 등으로 구성된 주방 인테리어 패키지는 20% 할인가에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거주공간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거실이나 안방뿐만 아니라 주방, 욕실 리모델링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국내 인테리어 시장을 대표하는 한샘과 LX하우시스의 인기모델 상품을 최저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