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선물, 해외선물 이벤트…CME마이크로지수 600계약 무료

김응태 기자I 2022.07.04 10:41:18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삼성선물은 신규 고객 대상 해외선물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는 해외선물 기본 수수료 할인과 동시에 마이크로 지수 100계약 무료 혜택을 매월 받을 수 있다. 연말까지 최대 600계약까지 무료로 거래 가능하다.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편도 기준)은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일반 지수 1.95달러, CME 농산물 2.4달러, CME 마이크로 품목 1달러, CME 나머지 달러(USD) 품목 2.3달러 등이다. 혜택은 연말까지 적용된다.

마이크로 지수보다 농산물이나 원유 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무료 수수료 혜택 품목을 마이크로 지수 대신 원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원자재 관련 품목을 매월 20계약씩, 연말까지 총 120계약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해외선물 신규 및 올해 1월 이후 미거래 고객이다. 신규 고객은 계좌만 개설해도 스타벅스 커피 1잔, 최초 거래시 1만원 주유권도 증정된다.

이벤트 신청은 이달부터 9월 말까지며, 혜택은 연말까지 제공된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CME 마이크로 지수 거래량 증가, 원유·농산물 가격 급등에 따른 인플레이션 관심 증대 등으로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늦게 신청하면 누릴 수 있는 무료 거래 혜택이 줄어드는 만큼 서둘러 신청해야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