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라운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권오석 기자I 2019.07.22 10:41:05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앤프렌즈와 협업

브라운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유한킴벌리)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라인(패드·라이너·입는 오버나이트)으로 선보이는 한정 제품은 올리브영,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등 이커머스 시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에 유한킴벌리는 출시 기념으로 좋은느낌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해 올리브영 강남,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등에서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제품과 생리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유기농 라인을 강화, 개인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는 패드, 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탐폰에 이르는 유기농 풀 라인업을 공급하고 있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으로,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는 국제 인증 OCS 100을 통해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세계적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저자극’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마크를 받았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 “친근한 이미지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에 재미를 더하고, 유기농 순면의 편안한 착용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