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름다운 인생 2막 설계를 위한 전성기포럼 "전성기 is LIVE" 개최

채의석 기자I 2016.04.06 11:05:00

중장년의 열정을 일깨우는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회 개최
"지나간 전성기"가 아닌 "내가 만드는 전성기"로의 진정한 의미 찾기

[이데일리TV 채의석 PD]라이나전성기재단(이사장 홍봉성)은 오는 4월 7일 중장년의 열정을 일깨우기 위한 전성기포럼 “전성기 is LIVE”를 개최한다.

전성기포럼 “전성기 is LIVE”는 우리 사회에서 허리 역할을 하고 있는 중장년을 위로하고 응원함과 동시에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 참가자들이 감성적으로 만족감을 느끼는 것은 물론, 지적인 욕구도 충족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성기 is LIVE”는 ‘꿈꾸는 전성기’ ‘배우는 전성기’ ‘즐기는 전성기’ 등 다양한 주제로 아름다운 인생 2막에 대한 삶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중장년의 삶에 대한 열정을 북돋울 예정이다. 전성기포럼은 오는 4월 7일 오후 7시부터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스타강사 김미경, 가수 노사연,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나눔의 아이콘 한비야 등이 강연에 나선다. 강연 후 카리스마 디바 인순이의 흡인력있는 무대도 마련해 단순 강연회가 아닌 중장년을 위한 대규모 복합문화행사로 꾸려진다.

행사명 “전성기 is LIVE”에서 알 수 있듯이, 전성기포럼에서 말하고자 하는 전성기란 ‘살이있는 전성기’ ‘현재진행형인 전성기’다. 전성기포럼을 주최하는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나라 중장년에게 ‘다시 꿈꾸고, 다시 도전하고, 다시 배우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 그 순간이 바로 전성기’임을 전달하고자 한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앞으로도 중장년의 전성기를 지원하는 다양한 문화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홍봉성 이사장은 “전성기포럼을 통해 중장년이 삶의 열정과 감동을 다시금 불러일으키길 바란다. 가슴 뛰는 삶을 사는 한 우리의 전성기는 항상 지금 이 순간이다”이라며, “전성기포럼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중장년을 대상으로 한 각종 세미나, 행사 등을 통해 진정한 인생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전성기포럼 “전성기 is LIVE”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전성기 멤버십 홈페이지(www.junsungki.com) 또는 라이나전성기재단 담당자에게(02-3781-1219, 오전 9시~오후 6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