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F/W 헤어 트렌드 세미나 dontyoudare'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9.28 10:45: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헤어 살롱 브랜드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의 본사 ㈜뷰쎄는 지난 27일 2022 F/W 프랑크프로보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뷰쎄)
매년 S/S 시즌과 F/W 시즌에 두 차례 진행되는 ㈜뷰쎄의 헤어 트렌드 세미나는 전 세계의 최신 헤어 트렌드컷과 컬러를 제오헤어의 연구와 분석으로 재창조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자리다. 이번 F/W 헤어 트렌드 세미나는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 각 지점의 지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dontyoudare’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프랑크프로보 국제강사인 김진이 강사와 뷰쎄 아카데미의 서지원 강사는 2022년 F/W 시즌의 트렌드 헤어컷인 안냐와 샤를로트, 트렌드 컬러인 듀오 캐시미어, 인디안썬을 직접 시연했으며 참가자들은 미니멀리스트와 우아함, 스포츠웨어, 시크 등의 트렌드 키워드에 공감하며 새로운 테크닉을 숙지했다.

㈜뷰쎄 본사는 추후 트렌드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각 지점의 디자이너들을 위해 트렌드를 배울 수 있는 교육의 장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뷰쎄에서는 헤어 살롱의 핵심이 되는 새로운 테크닉들을 아낌없이 제공하기 위해 반기마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F/W 헤어 트렌드 세미나 dontyoudare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직원들이 많아졌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