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로 체질 개선해야"…대신증권, 창립 59주년 기념식 진행

고준혁 기자I 2021.06.18 11:42:21

18일 비대면으로 행사 진행

[이데일리 고준혁 기자] 대신증권(003540)이 창립 59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을 진행했다.
18일 대신증권은 비대면으로 창립 59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서 대신증권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중심의 경영 활동과 역량 강화를 다짐했다.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은 기념사에서 “고객과 사회에 보다 투명하고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경영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며 “친환경, 사회공헌, 투명한 지배구조를 그룹 정책에 반영해 ESG경영 중심으로 체질 개선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각 사업분야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더욱 혁신적인 변화를 시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룹의 미래비전을 이해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임직원에 대한 노고와 성과도 치하했다. 이 회장은 “2021년 대신금융그룹은 증권, 자산운용, PE 등 금융부문과 F&I, 대신자산신탁 등 부동산업 부문이 긴밀하게 협력하며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사업영역 확장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온 결과 지금과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격려했다.

기념식에 이은 시상식에서 204명에 대한 장기근속 및 자랑스러운 대신인 표창도 수여했다.

ESG 시대 더보기

- OCI, 이사회 산하 ‘ESG위원회’ 출범…“사회적 책임 다할 것” - "ESG 실천" 강원심층수, 라벨 없앤 '천년동안 에코' 출시 - 남부발전, ESG 경영전략 선포식 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