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투썸 행담도휴게소(하)점 리뉴얼 오픈…특화 메뉴 4종도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3.03.24 12:23:18

고속도로 휴게소 특성 겨냥 편안하고 아늑하게 재단장
장거리 운전자 위해 에너지·카페인 보충할 메뉴도 출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서해안 고속도로에 위치한 ‘행담도휴게소(하)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사진=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는 서울과 전남 무안을 연결하는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가장 큰 휴게소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섬에 위치했다. 이곳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는 서해 바다를 끼고 있어 지역 명소로도 알려진 행담도휴게소의 지리적 특징과 주 방문 고객층을 고려해 보다 편안하고 아늑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행담도휴게소(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메뉴 4종도 함께 선보였다. △장시간 운전에 지친 운전자를 위해 레몬과 블루멜로우 시럽을 조화롭게 담은 아이스 음료 ‘a-Wake 레몬 에이드’ △다양한 곡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오랜 운전으로 출출해진 운전자에게 제격인 ‘얼음 동동 미숫가루’ △인절미 무스와 아이스크림, 인절미 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음료 ‘인절미 파르페’ △콜드브루에 연유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카페인을 충전할 수 있는 ‘올-타임 콜드브루’ 등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과 특화메뉴 출시로 행담도휴게소를 찾는 장거리 운전자나 따뜻한 날씨와 함께 증가하는 나들이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제품,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