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델라인㈜, 홍콩 법인 설립으로 코스메틱 유통 제조수출 시장 경쟁력 강화

이윤정 기자I 2024.03.20 10:30:5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델라인㈜(이하 아델라인)는 알로하(RLOHA) 설립 후 1년 만에 홍콩 법인을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델라인은 코스메틱 유통 및 제조 수출에 전문화된 기업이다. 1년만에 3개의 브랜드를 국가별로 독점적으로 공급 중이며, 미국, 핀란드, 캐나다, 호주, 캄보디아, 터키, 영국, 이스라엘 등 12개국에 15개의 직접 브랜드와 협업 및 현지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 중이다.

아델라인은 이번 홍콩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등의 주요 해외 시장에도 법인을 설립하여 영업 거점을 확보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40개 이상의 브랜드와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15개 이상의 제조사와 협업을 통해 해외 고객사들에게 OEMODM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반을 만들었다. 해외 고객들에게 K뷰티의 우수한 제품력을 해당 국가 시장에 맞게 차별화를 구축하여 브랜드 개발전략을 원스톱 서비스로 지원한다.

윤나영 대표는 “최근에 해외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어 해외법인 설립은 필수적”이라며 “유통 제조 자사브랜드 론칭까지 계획하게 된 것은 K뷰티의 모든 영역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걸음을 함께 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델라인 브랜드는 내년부터 론칭 예정이다. 아델라인의 핵심 가치 ‘빛을 나타내는 부분들이 강하게 서로가 연결되고 끌리며 맞물린다. 그 순간 강한 힘을 발휘한다.’를 기반으로 메이크업, 스킨케어 그리고 코스메슈티컬으로 론칭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