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블랙홀' 한결·도하, 첫 등장부터 눈도장 '쾅'

윤기백 기자I 2021.09.18 18:34:01
(사진=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BAE173 한결과 도하가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에 첫 등장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7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1화가 공개됐다. 한결은 극 중 은하(설아)와 어려서부터 친한 친구이자, 대학 졸업장을 받기 위해 학교에 다니지만 공부보다 음주가무에 더 관심이 있는 유쾌한 캐릭터 태양 역을, 도하는 비글미 넘치는 초긍정 연하남 해명 역으로 등장해 눈도장을 찍었다.

태양은 캠퍼스 안 버스킹 장면을 통해 감성 보이스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또한 남자 친구와 이별한 은하를 위로하는가 하면, 티격태격 찐친 케미를 발산했다. 한결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현실미 넘치는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제대로 소화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이어 해명은 이사한 은하의 집 정리를 돕거나, 천장에 얼룩들을 닦으며 귀여운 연하남 매력으로 新 연하남 계보 탄생을 기대케 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KBS2 ‘내 딸 서영이’, tvN ‘응답하라1994’, 영화 ‘악의 연대기’ 등 다양한 작품과 광고에 출연해온 도하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한결이 부른 ‘러브 인 블랙홀’의 첫 번째 OST ‘Melody’(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가 17일 오후 6시 발매됐다. ‘Melody’는 80년대의 레트로풍 팝 발라드 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이다.

한결과 도하가 출연중인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은 매주 금·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