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적인 진행 어워드로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 ‘한국프라임브랜드대상’ 등이 있다.
안정적인 소비문화를 주도하고, 신뢰감을 촉진시키는 기업 등이 대상이며, 객관적이고 공적인 심사 단계를 거쳐 평가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온·오프라인에서 무제한 사용 가능한 디자인 패키지(배너, 엠블럼 등)를 제공하며, 상패와 상장 온라인 언론 보도 송출 또한 제공하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과도한 제품 경쟁과 정보의 홍수 속 소비자들의 알맞은 소비문화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전문가의 공정한 평가로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각 부문의 주축이 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한국브랜드대상 관계자는 “한국 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선택을 통해 평가가 되는 만큼 공정하고 객관적인 브랜드 대상으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다”라며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기업 간 선의의 경쟁을 촉진시키고, 올바른 소비문화의 길잡이 역할을 주도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