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펀엔씨, 강아지대통령·고양이대통령 공식 홈피 리뉴얼

박철근 기자I 2020.08.20 10:00:0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펀엔씨는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이 공식몰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조치로 웹사이트와 앱에서 강아지 및 고양이용품 쇼핑이 가능해졌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보다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하고 메뉴와 디자인을 개선함으로써 반려인들이 보다 편리하고 행복하게 반려동물용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펀엔씨 관계자는 “반려동물 산업의 전문성과 행복하고 풍요로운 반려생활을 위한 진심을 바탕으로 공식몰과 BI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라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행복한 반려생활을 하고 서로 교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풍요로운 반려생활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소개하는 노하우 메뉴가 신설해 강아지 및 고양이 용품을 더 편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며 “반려동물용품 전용 앱을 찾고 있던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은 90만명 이상의 회원과 약 1만 개에 달하는 상품 수, 650만 개의 누적 리뷰 등의 데이터베이스(DB)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쇼핑 정보와 이벤트를 모아보기, 주요 알림 시스템을 도입하여 반려인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다. 이를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편 펀엔씨는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 리뉴얼을 기염해 반려생활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미니 에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펫팸족을 위한 삼성가전 100원 응모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펀엔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