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탈중앙화 거래소 이오스닥, 오후 2시 베타 오픈

이재운 기자I 2018.10.24 09:33:01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이오스 기반 탈중앙화 토큰 거래소 이오스닥(EOSDAQ)이 24일 오후 2시부터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운영사인 엑시엄이 밝혔다.

베타 서비스 동안 거래·지갑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거래페이지에서는 이오스 기반의 토큰의 거래가 가능하고, 지갑페이지에서는 본인의 자산 및 수익률을 확인할 수 있다.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거래수수료는 무료다.

이오스닥은 사용자 친화적인 UI/UX 및 철저한 보안에 초점을 맞춰 거래소를 구현했다고 밝혔다. 다른 탈중앙화 거래소가 사용자 본인의 자산내역만 보여줄 뿐 정작 많은 사용자들이 관심을 갖는 부분인 수익률은 제대로 보여주지 않는 점을 고려, 이오스닥에서는 사용자 본인이 소유한 자산의 수익률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보안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보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 해킹 및 도난의 위험을 낮췄다고 덧붙였다.

정세현 엑시엄 대표는 “최대한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 탈중앙화 거래소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