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킨플레이어, 'Smiley' 무선이어폰 액세서리 출시

황효원 기자I 2020.09.29 10:34:51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글로벌 브랜드 Smiley의 모바일 & 자동차 공식 라이센서인 스킨플레이어가, Smiley 브랜드의 TWS(완전무선이어폰) 악세서리 상품을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선 이어폰 대중화로 TWS 시장의 뚜렷한 성장세와 함께 관련 악세서리 시장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Smiley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기분 좋은 미소를 반영한 제품으로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일상속에서 작게나마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새로 선보이는 ‘Smiley AirPods, AirPods Pro, Galaxy Buds, Galaxy Buds Live Keyring Case’는 견고한 하드 타입 제품으로,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또한, Smiley 브랜드 로고 키체인과 핸드 스트랩 악세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스킨플레이어 관계자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블랙 & 화이트 제품 color와 선명하고 생생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소재처리를 적용하여 ‘Smiley’ 브랜드 로고 표현 효과를 극대화하였다.”고 밝혔다.

‘Smiley AirPods, AirPods Pro, Galaxy Buds, Galaxy Buds Live Keyring Case’는 스킨플레이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