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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버추얼 프로덕션 구축은 디지털 혁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생동감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한다는데 그 의미가 있으며, 미래에셋증권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증권사로서 향후 버추얼 휴먼과 메타버스 등 디지털 영역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장은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을 통해 마치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생방송을 하는 것처럼 영상을 실감 나게 보여주면 고객들도 보는 재미가 있어 투자 정보에 더 몰입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당사 리서치센터, 전국 지점들과의 협업을 통해 웹드라마, 메타버스 콘퍼런스 등으로 콘텐츠 제작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로 제작한 티저 동영상을 공개했다. 한 종목 디지털리서치팀 연구위원이 출연해 애플, 테슬라 등 글로벌 주요 기업의 이슈에 대한 생동감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