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벨포트, '벨포트 내추럴' 개장..브랜드 세분화

염지현 기자I 2015.04.01 10:17:46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화장품 전문 편집숍 벨포트는 패션쇼핑몰 두타 6층에 자연주의 브랜드 중심의 매장인 ‘벨포트 내추럴’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벨포트 내추럴 내부 전경(사진=벨포트)
벨포트 내추럴에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와 제주도의 미네랄 용암수 화장품 ‘모뜨’,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 저온감압추출법을 이용한 핸드메이드 화장품 ‘에이버리’,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에 참여한 ‘닥터영’ 등의 상품이 판매된다.

벨포트는 이달 3일 경기도 동탄 신도시와 10일 서울 엔터식스 한양대점, 23일 엔터식스 상봉점 등에 보테가 베르데의 단독 매장도 연다.

김대명 벨포트 전무는 “상권별로 타깃 브랜드가 다르므로 획일적인 제품 구성을 지양할 것”이라며 “벨포트 내추럴을 통해 닥터영 등 세계에서 먼저 인정받은 우수한 국내 브랜드의 판매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