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빙그레 건강 tft' 모델에 트로트 가수 박서진…건기식 공략 잰걸음

남궁민관 기자I 2024.04.05 10:14:25

"부모님 건강 대한 배려·꿈 향한 도전, 브랜드와 부합"
건기식 시장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 적극 전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빙그레는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의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는 박서진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부모님 건강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브랜드 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빙그레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 모델로 발탁된 트로트 가수 박서진.(사진=빙그레)


박서진은 지난 2022년 TV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2’에 출연하며 중장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 했다. 이후 다양한 음반 발표와 최근 다른 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빙그레는 이같은 박서진을 앞세워 지난 2019년 출범한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박서진과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보다 속도를 내는 한편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사업을 확장할 방침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씨는 뚜렷한 개성으로 트로트 활동은 물론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다”며 “박서진씨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