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고엑스(GOGOX), IT기기 커스텀 물류 서비스 확대

이윤정 기자I 2022.02.25 11:10: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물류 운송 플랫폼 고고엑스(GOGOX)는 렌탈/유통 사업자를 위한 ‘IT기기 커스텀 물류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5일 전했다.

(사진=고고엑스)
고고엑스는 GE헬스케어, 멀티캠퍼스, 슈피겐, 프리텔레콤, 스테이지파이브, 등 유수의 IT기기 취급 및 렌탈/유통서비스 제공사들을 위한 간선, 라스트마일 배송 및 회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AJ네트웍스 등 국내 대규모 렌탈/유통 업체와 함께 물품 포장, 전자 인수인도증 관리, 지정시각 배송 및 회수, 배송 간 조립 설치 등 렌탈/유통 사업 진행 중 다양하게 발생하는 물류 소요에 대하여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는 대량으로 발생하는 물류 운송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전담 관제 인력 및 무료 IT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부가서비스를 포함하는 운송기획은 물론, 차량 배차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송 중 발생하는 모든 변수를 IT 플랫폼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동종 업계 최대 규모의 적재물배상보험을 통하여 물품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다.

남경현 고고엑스 대표는 “렌탈 및 유통사업자들을 위한 배송은 물품의 취급 관리, 시간 관리가 핵심적이며, 설치/포장/회수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최종 소비자로부터 요청받는다”라며 “고고엑스가 단순 운송뿐만이 아닌, 시장의 니즈에 대응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역량을 다양한 고객사들에게 오랜 시간을 통해 검증받고 있는 것을 유의미하게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현재 고고엑스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5개의 아시아시장, 340개 이상의 도시에서 약 490만 명의 화물기사 네트워크와 상품 운송 및 배송, 기업별 커스텀 물류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