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아제약, 어린이영양제 `비타짱구 플러스` 선봬

문정태 기자I 2010.03.02 11:47:59

비타민·칼슘·마그네슘·엽산에 작약·황기·인삼 등 생약성분 보강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 조아제약(034940)은 프리미엄 어린이영양제 `비타짱구플러스 츄어블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비타짱구플러스 츄어블정`은 기존의 비타짱구 츄어블정에 생약 성분인 작약·감초·황기, 인삼 등 생약성분을 보강한 양·한방 복합 영양제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A·B1, B·B3·B5·B6·C·D·E)과 칼슘·마그네슘·엽산 등이 함유됐다.

▲ 조아제약의 어린이 영양제 `비타짱구 플러스`
`딸기맛`(주황색), `포도맛`(연두색), `오렌지맛`(노란색) 세가지 맛의 `비타짱구플러스 츄어블정`은 친근한 짱구얼굴이 그려져 있고, 짱구 캐릭터 용기는 장난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천연색소를 사용하고 식물성 잉크로 케이스, 라벨, 설명서를 인쇄하는 등 어린이들의 건강에 세심한 주의도 기울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그동안 어린이 영양제와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어온 짱구캐릭터 제품들이 `비타짱구플러스 츄어블정` 출시로 어린이영양제 시장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비타짱구플러스 츄어블정`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90정 단위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1일 2회 1정(36개월~12세) 또는 2정씩(12세이상 및 성인) 입안에서 녹이거나 간편하게 씹어서 복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