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머드커피, 겨울 맞이 딸기 신메뉴 4종 선봬

이윤정 기자I 2023.12.19 11:00: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매머드커피는 겨울철 딸기 시즌을 맞아 국산 딸기로 만든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매머드커피)
이번 신메뉴는 ‘스트로베리에이션(Strawberry+Variation)’ 컨셉으로, 다양한 딸기 베리에이션 음료를 선보인다.

겨울 신메뉴 4종은 △새콤달콤한 망고스틴과 싱그러운 국산 딸기를 블렌딩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 음료 ‘딸기 망고스틴 티’ △아낌없이 듬뿍 넣은 상큼한 국산 딸기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딸기 듬뿍 라떼’ △싱그러운 국산 딸기와 뉴질랜드산 황금빛 골드키위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딸기 골드키위 스무디’ △싱그러운 국산 딸기와 뉴질랜드산 황금빛 골드키위의 본연의 리얼함을 느낄 수 있는 ‘딸기 골드키위 주스’ 4종이다.

매머드커피는 이번 시즌 딸기 음료와 더불어 디저트 3종을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는 ‘팥 찬 붕어빵’, ‘슈 찬 붕어빵’, ‘한입 츄러스’로 겨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다.

매머드커피 관계자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과 달콤한 디저트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추운 겨울 매머드커피의 신메뉴를 즐기며 달콤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메뉴는 올 3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매머드커피 및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머드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