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주오토리움, 볼보 자동차 글로벌 경진대회 판금 부문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10.21 10:30:5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볼보 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은 ‘글로벌 기술 경진대회 판금 부문’ 세계 3위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아주오토리움)
이번 이벤트는 ‘볼보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VISTA: Volvo International Service Training Award)’ 최종 결선에서 문래 서비스센터 팀이 세계 3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진행하며,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1975년부터 2년마다 스웨덴 본사 주관으로 개최되는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인 ‘VISTA’는 전 세계 70개국 볼보 딜러사의 테크니션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본 대회는 테크니션의 서비스 능력 평가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대회에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전 세계 각 지역 결선에서 우승한 일반 정비 부문 40팀, 판금 정비 부문 10팀의 테크니션들이 참가했다. 결선에 참가한 모든 팀이 이론 필기시험과 실제 차량의 문제를 진단하고 정비하는 실기 필답시험을 치렀다.

특히, 판금 정비 부문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아주오토리움 문래 서비스센터의 장수 매니저, 오진우매니저, 하영란매니저 팀이 전체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볼보 일산, 문래, 안양, 부천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아주오토리움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서비스센터 입고고객 대상으로 SANQVIST LEATHER 가방,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숙박권, 볼보 골프백, 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폰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영석 아주오토리움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의 볼보 서비스 테크니션들이 경쟁하는 2020 VISTA 우승자 컨퍼런스에서 한국팀이 좋은 성과를 이루어낸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서비스 분야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시행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아주오토리움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