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썬라이더, 환절기 건강관리 돕는 청결 제품 선보여..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9.16 12:15:00
[온라인총괄부]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서 생체리듬이 깨지고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그래서 겨울철보다 오히려 환절기에 감기환자가 증가하고 각종 감염병 발생률도 높은 편이다.

글로벌 헬스 &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가 환절기 위생관리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환절기를 나는 방법을 안내했다.

우선 나들이와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적 특성에 따라 손을 청결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손에는 평균 약 6억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는데, 면역력이 급감하는 환절기에 청결하지 못한 손으로 눈을 비비거나 음식을 먹는 일은 감기나 결막염 등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캔데슨 핸드 크렌징 젤’은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의 튜브 제품이며 물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손 세정용 제품이다. 녹차, 쟈스민, 로즈마리, 월계수잎 추출물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깨끗한 손을 유지할 수 있다.

구강청결 제품으로는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의 인기가 높다. 면역력이 떨어지고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구내염, 혓바늘, 잇몸병 등이 더욱 기승을 부리는 시기로 구강 건강을 위해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에는 알란토인, 초산토코페롤,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불소, SLS, 사카린, 연마성 세정제를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양치 후에도 과일이나 물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적다.

과일과 채소의 섭취량이 많은 가을철에는 깨끗하게 씻어먹는 습관도 중요하다. 과일, 채소에 남아있는 농약이나 살충제, 방부제 등을 없애는 데는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가 도움이 된다. 각종 오염물질, 농약, 왁스 코팅 등을 안전하게 제거해 주고 코코넛, 옥수수 성분이 함유된 친환경 제품이다.

한편 1982년 미국에서 탄생한 ‘썬라이더’는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자체적인 제품생산 공장에서 연구 및 개발, 직접 제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글로벌 헬스 &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구매는 전국 썬라이더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일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썬라이더 가맹점 및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 또는 전화(02-3415-0500)로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