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창호형에어컨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선봬

이윤정 기자I 2022.05.23 10:30:09
(사진=LG전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G전자는 창호형에어컨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968년 LG전자가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 후 54년 만에 출시한 제품으로, 돌출을 최소화해 국내가정의 시스템 창호에 딱 맞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창문형 에어컨들은 공기 흡입구가 측면에 있어 이중창 안쪽에만 설치가 가능했다. 이로 인해 방 안쪽으로 제품이 튀어나와 공간을 차지하고 인테리어를 해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는 흡입구가 전면에 있어 이중창 바깥쪽에도 설치할 수 있어 돌출이 거의 없고 제품 설치 후에도 블라인드나 커튼을 사용할 수 있다.

컬러도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베이지, 크림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제품과 창틀과의 여유 공간은 설치 키트와 마감 키트를 통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3일까지 ‘LG휘센엣지크루’ 체험단을 모집한다. 실외기 설치가 어렵거나 벽에 공간을 뚫기 어려운 자취생, 싱글족 등을 대상으로 신제품 특장점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루로 선정된 25명에게는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가 제공되며, 창호 맞춤 디자인, 깔끔한 설치 등 제품의 특장점과 관련된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은 LG전자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크루 모집 소식을 리그램 후, 이벤트 링크로 신청서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