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히알루론산필러 '더채움 스타일' 출시

강경훈 기자I 2019.03.19 09:44:16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휴젤(145020)은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제품 ‘더채움 스타일 No.1’(사진)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휴젤은 히알루론산 필러 라인업을 4종으로 늘렸다.

더채움 스타일은 700만 개 이상 판매를 통해 입증한 더채움만의 안전성과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비롯해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 인증을 받았다. 균제 배양부터 정제, 완제 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했으며 원료도 모두 국산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더채움만의 고유 ‘BI-HEXA공법’을 통해 필러의 모양, 유지기간 등을 결정하는 점성과 탄성을 높이는 한편 신공법인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도 적용해 필러 시술 시 보다 자연스러운 볼륨감 및 스타일 구현이 가능해졌다.

휴젤은 더채움 스타일 라인 풀라인업 구축을 기념해 오는 4월부터 2달간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필러 시술 권위자를 초빙해 더채움 스타일 제품 소개 및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더채움 스타일 개발자가 직접 나와 제품 개발 배경부터 신공법까지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19개국에서 허가를 받아 판매중”이라며 “자사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히알루론산 필러의 본격적인 프로덕트 번들링이 가능해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더채움은 새롭게 론칭한 △더채움 스타일 4종을 비롯해 △더채움 프리미엄 4종 △더채움 퓨어 4종 △더채움 쉐이프 1종으로 총 4개 라인, 13개 제품으로 구성, 사용목적 및 적응증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