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볼보그룹코리아, 경기센터지사 설립…“원스톱 서비스 강화”

박민 기자I 2022.10.05 10:20:25
[이데일리 박민 기자]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경기지사를 확장·이전해 경기센터지사를 설립했다고 5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경기지사를 경기도 화성시로 확장 이전하고, ‘원스톱 서비스’를 갖춘 새로운 복합공간으로 구성,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볼보그룹코리아)
새롭게 오픈한 볼보건설기계 경기센터지사는 1800평의 대규모 부지에 550평의 건축 면적을 갖추고 ‘원스톱 서비스’를 갖춘 복합공간으로 거듭났다.

센터지사 내에는 장비 구매 상담, 서비스 상담 및 수리, 부품 상담 및 구매, 중고장비 구매 상담, 제품 및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는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다.

경기센터지사는 수도권 제 2순환고속도로 화성 JC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은 물론 중부 지역에서의 유입도 원활할 것으로 회사측은 내다봤다.

경기센터지사는 고객들에게 굴착기, 휠로더 등 볼보의 우수한 건설장비에 대한 구매정보와 시승체험 등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전에는 갖추지 못했던 부품창고와 판매직원을 채용하고 전문적인 부품 재고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신속하게 부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볼보건설기계가 국내영업서비스 경기지사를 경기도 화성시로 확장 이전하고 ‘원스톱 서비스’를 갖춘 새로운 복합공간으로 구성,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볼보그룹코리아)
한편, 지난달 27일 개최한 경기센터지사 개소식에는 토마스 쿠타(Tomas Kuta) 볼보건설기계 아시아 총괄 부회장, 앤드류 나이트 (Andrew Knight)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사장이 참석했다.

이날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사장은 “수도권 및 중부지역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선진화된 고객지원 서비스의 향상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