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특수…신세계까사, 인근 매장 매출 ‘쑥’

김경은 기자I 2023.08.16 11:07:02

3000세대 입주 예정자들 구매 수요 급증
7월 강남 일대 3개 매장 매출 전월비 37%↑
캄포 소파·마테라소 매트리스 등 인기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신세계까사는 서울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를 앞두고 강남구 일대 까사미아 매장 매출이 크게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약 3000세대 규모에 달하는 입주 예정자들의 가구 구매 수요가 급증한 영향이다.

까사미아 신세계강남점에서 운영 중인 ‘마테라소&신혼가구’ 팝업에서 가구를 살펴보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지난 5월 말부터 까사미아 신세계강남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에서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입주 전 가구 구매가 활발히 이뤄진 지난달 3개 지점 매출액은 전월 대비 37%가량 크게 신장했다.

신세계까사는 프리미엄 가구 디자인과 매장 내 전시된 다양한 공간별 신(SCENE) 구성이 유효하게 작용했다고 평가했다. 그중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약 두 달간 3개 점포에서 약 1000세트 가량 판매됐다. 이밖에 매트리스 ‘마테라소’, 붙박이장 ‘뉴뮤제오’도 많이 팔렸다.

신세계까사는 입주 물량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입주클럽 회원은 가구, 소품, 맞춤 커튼 등 전품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8~10월 입주 예정인 래미안원베일리,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수원센트럴아이파크자이, 의정부고산수자인디에스티지, 오송역파라곤센트럴시티 등 입주 고객은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굳포인트를 추가 적립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하반기 청담, 신반포, 방배, 문정, 잠실 등 1000세대 이상 대단지 입주 수요로 계속해서 매출이 신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세계까사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까사미아만의 디자인 정체성이 담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으로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갈 것”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