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뷔 20주년' 페퍼톤스, 신보 '트웬티 플렌티'로 컴백…잔나비→루시 참여

최희재 기자I 2024.04.13 17:24:44
(사진=안테나)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20주년 기념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트웬티 플렌티’(Twenty Plenty)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카세트 테이프가 재생되는 연출로 추억을 자극했다.

A 사이드 ‘서프라이즈!!’(SURPRISE!!)는 페퍼톤스의 대표곡들을 동료 뮤지션들의 목소리로 들어볼 수 있는 총 10곡의 리메이크 음원이 담겼다.

수민의 ‘계절의 끝에서’를 시작으로 잔나비 ‘행운을 빌어요’, 루시(LUCY)의 ‘레디, 겟 셋, 고!’(Ready, Get Set, Go!), 나상현씨밴드 ‘뉴 히피 제너레이션’(New Hippie Generation)의 음원 일부가 재생된 가운데, 새롭게 탄생한 페퍼톤스의 곡들이 다채롭게 전개됐다.

또한 이진아, 정동환(멜로망스) ‘공원여행’,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의 ‘검은 산’, 유다빈밴드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Dragon Pony ‘데네브’, 스텔라장 ‘청춘’, 권순관 ‘땡큐’(Thank You) 등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대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페퍼톤스의 지난 20년의 추억을 새롭게 덧입혔다.

‘Twenty Plenty’는 지난 20년 동안, 이 땅에서 음악 하나로 기쁘게 버텨온 페퍼톤스가 사랑하는 음악 동료들과 함께 만든 20주년 앨범이다. 동료들의 목소리로 다시 한번 리마인드 되는 대표곡들과 페퍼톤스만의 감성을 다채롭게 담아낸 풍성한 신곡들이 수록돼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페퍼톤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트웬티 플렌티’를 발매한 뒤, 6월 22~23일 양일간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공연 ‘파티 플렌티’(Party Plenty)를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