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은 마일드라떼, 더블시나몬카푸치노, 모카콘초코, 캐러멜프레소 총 4종이며, 내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200원선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흰눈 가득 러브 e카드 보내기’를 실시한다. 가장 많은 e카드를 보낸 200명을 선정,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주)두산(000150) 주류사업 부문인 주류BG는 내년 1월부터 프랑스 부르고뉴 꼬뜨 드 뉘 지역에서 생산한 ‘끌로데랑브레’를 새롭게 선보인다.
진한 빛깔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며, 복합적이고 육감적인 바디를 지녀 5~10년 숙성도 가능하다. 와인 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가 선정한 올 해 100대 와인 중 26위를 차지했다. 가격은 35만원선.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워터비스는 동해 바다 1032m의 해양심층수로 만든 ‘물이 다른 화장품 아이어트리 RX+'를 출시한다.
새 제품은 해양심층수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의 흡수력을 높여 바다 속 영양성분이 그대로 피부에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며, 에센스 등 총 9종이 출시된다. 워터비스 대리점과 전화주문방식(1599-1032)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6~7만원선이다.
▶ 관련기사 ◀
☞(이슈돋보기)`두산 주류BG` 매각, 소주시장 영향은
☞두산주류 매각, 롯데· 6개사모펀드 제안서 제출(종합)
☞두산주류, 입찰제안서 오후 3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