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벨영, 2021 코리아 탑 어워즈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 수상

이윤정 기자I 2021.04.20 10:34:43
(사진제공=라벨영)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이 ‘제10회 코리아 탑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코리아 탑 어워즈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누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라벨영은 안전한 저자극 화장품 개발을 모토로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친환경 자연 성분을 엄선 후 건강한 피부 케어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점을 높이 사 4년 연속 코리아 탑 어워즈 ‘안전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라벨영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자연유래성분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콘셉트와 독특한 아이디어를 더한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병풀추출물을 함유하여 탁월한 트러블 진정 효과로 누적 판매 개수 114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쇼킹솝 카밍버전(호랑이 비누)’부터 청정 제주산 삼백초를 달여 만든 ‘푹 끓인 삼백초 토너 77·로션77’, 레시피는 물론 생김새까지 마요네즈를 재현한 ‘쇼킹마요네즈헤어팩’까지 클렌징부터 헤어, 바디, 스킨케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3개월 내 고객 불만이 발생하면 100% 환불을 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심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라벨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