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쇼핑,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T커머스 부문 4년 연속 1위

한광범 기자I 2019.04.18 09:45:27
1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김태환 KTH 경영기획총괄 전무가 T커머스 부문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사진=KTH)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KTH(036030)는 자사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T커머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2006년 첫 시상 이래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더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왔다.

올해 조사는 총 238개의 부문, 1396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직접 설문을 기반으로 진행됐다. 브랜드 전문가, 실무자 32명, 국내 거주 소비자 약 5만4000여명이 총 7가지 평가 항목에서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K쇼핑은 T커머스 분야에서 브랜드 최초 상기도,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상식은 지난 1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됐다.

김철수 KTH 대표이사는 “기술적 차별화와 더불어 예능형 쇼핑 콘텐츠와 모바일향 콘텐츠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가는 K쇼핑이 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