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벨먼,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이혜라 기자I 2021.11.26 12:35:41

스크럽 바디워시·핸드크림 2종 구성
영화 '이프온리' 착안 우디머스크 향 담아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은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2 in 1) 제품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넘어선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퍼퓸 핸드크림’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이프온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 7월 향기로 사랑에 빠졌다는 실제 고객 사연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러브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고객참여형 제품이다. 영화에 담긴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짙은 느낌의 우디 노트에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앰버 향을 첨가한 게 특징이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테마로부터 탄생한 제품”이라며 “감각적인 향기, 올리브색의 패키지를 통해 깊고 진하게 남는 영화의 여운처럼 피부에 남는 잔향을 그리면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