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한금투, 디지털자산 주제 '신투자인류-디지털펑크' 오픈

김소연 기자I 2022.04.25 09:47:20

유튜브 채널 ''신한금융투자 알파TV''에 정기 콘텐츠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디지털자산을 주제로 유튜브채널 ‘신한금융투자 알파TV’에 정기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25일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신한금융투자 알파TV’에서 전 세계적으로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 디지털자산의 기본개념과 트렌드, 주요이슈를 선별해 설명해주는 ‘신투자인류-디지털 펑크’라는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1회차에서는 △글로벌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 및 흐름 △자산운용사 반에크의 금과 비트코인 가격 전망 △마이애미 비트코인 컨퍼런스 개요 등을 안내하는 내용을 담았다. 2회차 콘텐츠에는 마이애미 비트코인 컨퍼런스의 내용과 마켓 캘린더, 트래블룰 시행 이후 시장에 대한 내용을 안내한다.

‘신한금융투자 알파TV’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시의성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에서 제공해 일반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디지털자산·대체불가토큰(NFT)·블록체인 투자전략을 디지털 자산 전담 애널리스트가 소개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격주 간격으로 정기 제공되며, 디지털자산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신한금융투자 알파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