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면역력 강화 발효유 ‘트리플케어’ 출시

김보경 기자I 2020.04.23 09:34:25

포르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자기방어성분으로 3중케어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가운데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면역을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 ‘트리플케어’를 23일 출시한다.

푸르밀 발효유 신제품 ‘트리플케어’
트리플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자기방어성분을 포함한 ‘3중 케어 시스템’으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까지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다. 유산균으로 대표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좋은 유익균을 통칭하며, 프리바이오틱스는 영양분으로써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가도록 도움을 준다. 푸르밀 식품연구소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트리플케어의 3중 유산균 설계를 완성했다.


특히 특허 받은 기능성 유산균 nF1과 카제이균, 비피더스균까지 건강한 장을 위한 3가지 복합유산균을 함유했다. nF1이 소장에서 흡수되면 체내 면역을 담당하는 대식세포를 통해 NK세포를 자극하는데, NK세포가 활성화할수록 면역력이 높아진다.

유산균을 포함해 상황버섯추출물, 산화아연 등 면역(자기방어)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원료를 담았다. 아연과 상황버섯추출물은 면역강화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성분이다. 아연은 각종 면역세포의 생성과 활성에 관여해 면역체계를 강화하며, 상황버섯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 역시 각종 면역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플레인 본연의 맛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트리플케어’의 제품 가격은 3980원(130㎖*4입)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