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업은행, '내 아이 계좌 서비스' 개설 이벤트 내년 1월까지 진행

송주오 기자I 2023.11.29 10:12:25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IBK기업은행은 ‘내 아이 계좌 서비스’를 이용한 상품 가입 또는 서비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바로 만드는 내 아이 통장’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기업은행)
지난 9월 출시한 ‘내 아이 계좌 서비스’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자녀를 둔 법정대리인 부모가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아이 원 뱅크(i-ONE Bank)에서 자녀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자녀가 지원 대상일 경우 주택청약종합저축 2만원, 아이(i)-미래통장 1만원 금융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 아이 계좌 서비스’를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아이-미래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IBK 디데이(D-day) 적금 연 1%포인트 금리우대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랜덤박스(70명)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 원 뱅크(개인)를 통해 자녀계좌(주택청약종합저축, 아이-미래통장)와 부모계좌(적립식 예금, 거치식 예금, 주택청약종합저축)를 모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닌텐도(3명)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내 아이 계좌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선착순 300명에게 CU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아이 원 뱅크(개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내 아이 계좌 서비스로 앞으로 부모님이 은행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며, “부모와 자녀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온 가족이 기업은행의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