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론칭...색조 시장 진출

문다애 기자I 2024.02.22 10:03:02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진출한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이다. 이번 론칭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을 함유했다.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쿠션과 파운데이션, 컨실러 팔레트 등 3종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퍼스널 컬러에 따른 피부 톤과 무관하게 누구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뉴트럴 컬러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