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리바다, 히든싱어3 효과..'일일 가입자수 10배 증가'

임성영 기자I 2014.08.29 11:34:37
[이데일리 임성영 기자] JTBC ‘히든싱어3’ 스폰서로 나선 소리바다(053110)가 방송 노출 효과에 힘입어 일일 가입자 수가 방송 이전 대비 10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리바다는 ‘히든싱어 3’ 시청률이 높아짐에 따라 소리바다를 통한 음원 유로구매건수도 증가했다고 말했다.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은 평균 시청률 8.4%를 기록하며 ‘히든싱어2’의 첫 방송 시청률인 4.3%에 비해 두 배 가량 증가하며 동시간대 방송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본 방송 중 소리바다 앱을 통해 진행된 ‘진짜 가수를 찾아라’ 앱 투표 이벤트에는 약 3만여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전후 소리바다에서 무료로 배포한 이선희의 다양한 곡을 들으려는 고객들의 니즈와 함께 파도, 음악카드 등의 자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증가로 평균 서비스 이용 시간도 크게 늘었다.

한편 소리바다는 현재 ‘히든싱어3 여름 특집 이재훈(쿨) 편’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쿨의 명곡 10곡 무료듣기 서비스와 라운드 곡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과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