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당선인 시민 '소통행보'…7일 기자회견 예고

정재훈 기자I 2022.06.06 16:35:08

당선 이후 일주일 동안 곳곳서 당선인사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북부 최대 도시인 고양특례시장에 당선된 이동환 당선인이 지하철 역사에서 당선 인사를 하고 있다.

이 당선인 측은 지난 2일 저녁부터 직접 제작한 피켓을 들고 3호선 및 경의중앙선 역사를 중심으로 내·외부에서 출퇴근 시민들에게 당선사례를 실시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동환 고양시장 당선인(왼쪽)이 시민과 이야기하고 있다.(사진=선거사무소 제공)
이번 당선인사는 백석역을 시작으로 대화역, 주엽역, 마두역, 능곡역, 행신역에서 실시했고 향후 1주일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시민들은 이 당선인에게 고양시 변화를 주문하는 동시에 4년 동안 ‘시민만 바라보고 일하겠다’는 신념을 잃지 않기를 당부했다.

이동환 당선인은 “재개발과 재건축 등 도시재생정비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교통문제 역시 적극적으로 풀어나갈 것”이라며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양시를 자족도시로 만들어 시민들의 먹고사는 문제와 출·퇴근 애로를 줄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동환 당선인은 7일 오전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당선인 기자회견을 갖는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 선거 이틀 앞 납작 엎드린 與…“최소 개헌·탄핵저지선 달라”(종합) - 역대 사전투표 보니…화제성이 투표율로 직결 - 尹대통령, 부산 방문중 사전투표 첫날 한 표 행사(종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