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J미디어, 프리미엄 이동식 노래방 M1·M2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11.28 10:00:21

앰프, 스피커, 모니터, 무선마이크 일체형 다목적 이동식 노래방
건강댄스, 두뇌건강체조, 인지강화 훈련, 추억영상 등 시니어 특화 기능 탑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TJ미디어는 신제품 이동식 노래방 ‘MI1’과 ‘M2’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M2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시니어 특화’ 이동식 노래방으로, 신규 시장 창출은 물론 노인 복지 시설 등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TJ미디어 신제품 프리미엄 올인원 이동식노래방 M2 (사진=TJ미디어)
M1, M2는 고출력 앰프, 고성능 스피커, 고음질 무선마이크, 21.5형 풀HD LCD모니터를 통합한 일체형으로 공간의 가치와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강점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이동을 돕는 세심한 설계로 어디나 이동이 자유로우며, 전원만 있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앰프, 스피커는 출력이 700W까지 지원돼 강당, 홀, 야외 등에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신 노래방 기능은 물론 모임, 행사를 다채롭게 만들 △외국곡 △사회자 모드 △클럽 기능 △스마트폰 미러링 △블루투스 스피커 등 각종 기능이 탑재됐다. 또 한 곡씩 구매가 가능해 원하는 신곡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M2는 시니어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제품이다. M2는 시니어 세대의 ‘건강한 노년’을 위해 정신 건강과 신체 활동 증진을 도모하는 프리미엄 이동식 노래방 기기로 △건강 댄스 △두뇌 건강 체조 △인지 강화 훈련 등 시니어 세대의 신체·정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건강 댄스는 생활 체육 분야 실력자로 손꼽히는 김소영 생활체육지도사가 시니어 눈높이에 맞게 직접 구성한 안무 프로그램이다. 두뇌 건강 체조는 뇌를 활용한 각종 동작을 따라 해봄으로써 기억력,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인지 강화 훈련은 시니어 콘텐츠 개발 업체 ‘브레인힐’과 협업한 훈련 프로그램이다. 뇌 기능을 자극해 시니어 세대에 감퇴하기 쉬운 집중력, 언어 능력, 기억력 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 1960~80년대 일상을 담은 ‘그때 그 시절’ 영상도 다량 탑재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