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괴물신인 열정 무대…'음중' 사로잡은 '트와일라잇'

김보영 기자I 2020.10.17 16:38:12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쇼! 음악중심’에서 ‘괴물 신인’의 열정을 드러내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위엔터 신인 보이그룹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의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TWILIGHT)’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위아이는 시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갈색 제복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위아이의 무대 자체에 대한 집중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위아이 멤버들의 풍부한 무대 매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아이는 ‘괴물 신인’다운 행보를 이번 무대로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5일 발매된 위아이의 ‘트와일라잇’은 얼터너티브 R&B 요소가 가미된 팝 곡이다. 트렌디한 사운드에 나비를 소재로 한 서정적인 가사로 위아이의 당찬 포부도 드러냈다.

한편,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많은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 시즌 2’에 출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