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는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회의실, 미팅 룸, 폰 부스 등을 별도로 두며 근무 환경을 개선했다. 라운지와 사내 카페테리아 ‘블루콤마’에는 직원 편의성을 위해 각종 간식과 함께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신사옥 통합 이전을 통한 부서 간 원활한 소통과 효율적 업무 수행이 기대된다”며 “독보적인 웹툰·웹소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미스터블루는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OSMU(원소스멀티유즈) 형태의 콘텐츠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을 기반으로 K-콘텐츠의 세계적인 성공이 잇따르며 핵심 IP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미스터블루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이미지(CI·Corporate Identity)도 전면 교체한다. 새로운 CI의 심볼은 웹툰과 소설에 담긴 말풍선에서 영감을 얻어 ‘미스터블루가 제공하는 무한한 이야기’를 표현했다. 메인 색상은 프러시안블루와 아쿠아민트로 영문 ‘mr.blue’의 이니셜 ‘M’을 형상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