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센모빌리티, 휘닉스 평창과 캠핑카 신혼여행 이벤트

강경래 기자I 2020.09.21 09:35:33

10월 16일까지 꿈카앱 통해 신청, 힐링과 추억 제공
코로나19로 결혼 연기, 신혼여행 전인 신혼부부 대상
캠핑카 로디 2박 3일·휘닉스 평창 1박 이용권 제공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센모빌리티가 휘닉스 평창과 손잡고 국내 최초 경차 캠핑카 ‘로디’와 함께하는 ‘언택트 캠핑카 신혼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센모빌리티는 캠핑카 렌트와 함께 공유 서비스 ‘꿈카’를 운영한다.

코센모빌리티 측은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와 관련, 캠핑카 로디를 통해 희망과 힐링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코로나19 영향으로 결혼을 연기하거나 아직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한 부부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언택트 캠핑카 신혼여행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16일까지 코센모빌리티 꿈카앱을 통해 신청, 총 다섯 쌍을 선정해 캠핑카 로디를 2박 3일 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캠핑카 로디 2박 3일 체험 외에 1박은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카 호텔 패키지를 무료로 지원한다. 포레스트 캠핑카 호텔 패키지에는 호텔 수페리어 1박과 로디 캠핑카 BBQ세트, 커피, 관광곤돌라 등의 시설 이용이 포함된다.

김장수 코센모빌리티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결혼 준비가 힘들었을 신혼부부를 축하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센모빌리티는 휘닉스 평창과 함께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내 경차 캠핑카 로디 체험존을 구성해 포레스트 캠핑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꿈카 앱을 통해 로디와 위네바고 캠핑카를 렌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