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쇼핑 탭 홈화면에 ‘주간 판매 베스트’ 영역을 추가했다. 인기 상품 위주로 쇼핑을 즐기는 트렌디한 소비자를 위해서다. 그동안 메뉴 안에서 필터 검색을 통해 주간 판매량 상위 상품 조회가 가능했던 부분을 쇼핑 홈화면에서 곧바로 확인할 수 있게 개선한 것이다.
화해는 쇼핑 탭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장바구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해 쇼핑에서 자신이 갖고 싶은 화장품을 5개 이상을 찾아 장바구니에 담고, 초성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화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 포인트 △10만원(10명) △5만원(20명) △2000원(100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추가 10인을 선정해 화해 쇼핑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경일 버드뷰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이번 쇼핑 탭 개편으로 화해 고객들이 구매 결정에 필요한 혜택과 정보들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뷰티 정보 탐색과 구매가 한 번에 가능한 최적의 모바일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