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동안 총 1250개의 하트 모양 면이 들어 있는 제품이 생산되며 당첨 고객과 당첨된 고객의 지인을 포함해 총 2500명에게 팔도 라면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왕맛드립 캠페인’도 진행된다. ‘왕맛드립’ 드립왕을 뽑는 ‘왕맛드립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 ‘왕맛드립 캠페인 사이트‘(www.wangdrip.kr)에서 진행되며, 2주에 한 번씩 공감(좋아요)을 가장 많이 얻은 팀을 선발해 ’왕뚜껑‘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릴레이 방식으로 왕뚜껑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밴드 혁오와 EXID(걸그룹) 하니를 왕뚜껑 광고모델로 기용했으며 마지막으로 EXID 솔지를 광고모델로 선정한 광고도 지난 2일 공개했다.
한편 팔도는 올해 초 ‘왕뚜껑’ 뿐만 아니라 김치, 짬뽕, 우동 왕뚜껑 등 총 4종 제품의 맛은 높이고, 나트륨은 낮춰 맛과 건강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했으며,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패키지도 새롭게 변경 했다. 특히, 면발 두께를 두껍게 적용해 기존의 얇은 면발에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