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SK-II 글로벌 전체 매출을 통합한 액수로 아시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로는 P&G가 처음이자, P&G 프레스티지 브랜드 중에서도 최초의 결과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와 같은 SK-II의 눈부신 성장에는 SK-II 고유의 성분인 `피테라`이있었다"며 "SK-II 과학자들의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효모발효과정에서 찾아낸 천연 발효 대사액 피테라의 발견과 함께 전 세계의 셀러브리티들과 SK-II 애호가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사랑 받게 됐다"고 말했다.
SK-II는 화이트닝, 안티 에이징,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작년 8월 SK-II 맨(MEN)을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론칭하기도 했다.
SK-II 글로벌 총 책임자인 패린다 하스당쿨 사장은 "30여 년 전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단 하나의 제품으로 시작된 SK-II가 이제 뷰티 트렌드 및 화장품 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