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마팩토리, 4월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예정

이윤정 기자I 2024.03.28 09:30: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다가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서울 성수동 ‘더팝업에피소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는 FACTORY 컨셉으로 대표적인 5가지 성분의 3D 분자 모형을 보여주며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더마팩토리는 매월 15일에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4월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하여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래쉬 앰플과 비제로라인의 본품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제품 구매고객들을 위해 금액별로 어성초 클렌징폼, EGF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일정은 더마팩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마팩토리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많은 분이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