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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해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고 브랜드에 대한 엄격한 기초 조사와 전문가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품질평가를 거쳐 수상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상상인 엠플러스(mPlus)’는 고객 관점에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여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비대면 계좌개설 △스탁론 △신용거래 약정등록과 해지 △ETF·ETN 교육 △공모주 청약 △타사 대체 출고 및 당사계좌간 이체 △잔고평가 △해외증시 등 다양한 비대면 금융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을 위한 개선을 진행해 왔다.
또한 올해는 △간편인증 △주식 자사 간 대체 △RP 잔고조회 △한국장외주식시장(K-OTC) 주문 및 조회 △우수고객 맞춤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개선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상상인증권 고객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뜻깊은 상까지 수상하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계속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을 구축해 보다 스마트하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