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겨울철 대비 부품 15% 할인

이다원 기자I 2023.11.02 09:23:38

캐빈필터·스태빌라이저 등 부품 교체시 할인
앱 신규 가입고객 대상 쿠폰 이벤트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11월 한 달간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케어서비스.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이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와 스태빌라이저를 10~15%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15% 할인을 받으려면 ‘MY르노코리아’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이어야 한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율을 적용받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비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벌인다.

캐빈 필터는 에어컨, 히터 등 공조장치를 많이 사용하는 여름·겨울철 교체하는 부품이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극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하고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방지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

또 차량 좌우 휠 사이를 연결하는 ‘스태빌라이저’는 도로와 타이어 간 접지를 높여 소음과 스티어링 휠 떨림을 줄이고 코너링 시 차체 쏠림을 막아 주행 안정성을 향상한다.

르노코리아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온라인 정비 예약,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 메뉴 정책, 온라인 정비 견적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미세먼지가 많은 가을철, 히터 사용이 많은 겨울철 등 필터 교체가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며 “또한 스태빌라이저는 주행 안정성뿐 아니라 미끄러운 겨울철 안전 운행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미리 마모, 부식, 파손 여부를 점검해 보실 것을 권장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