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누리코리아, 온라인쇼핑몰 운영 위한 플랫폼 '이지큐(Ezy-Q)' 제공

장구슬 기자I 2021.02.25 09:00: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직원을 둔 자영업자는 약 16만 명 이상 감소한 데 반해, 1인 창업자는 9만 명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렇게 시대의 흐름과 환경에 따라 증가한 1인 쇼핑몰 운영자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로 마케팅과 잠재적 수요에 대한 정보가 떠오르고 있다.

(사진=나누리코리아)
이에 ‘나누리코리아’는 쇼핑몰 운영자들의 상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 수집 솔루션 ‘이지큐(Ezy-Q)’를 제공해 1인 창업의 안정화를 돕고 있다. 이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더욱더 넓은 해외 시장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자의 요구에 따라 수집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지큐(Ezy-Q) 솔루션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구매 대행의 최대 강점인 ‘다품종 대량등록’이 있다. 키워드 검색 기반으로 하루 약 500개~1000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해외 쇼핑몰 상품 키워드 검색기, 스케줄 관리, 모니터링, EDI 연계 및 관리, API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쇼핑몰 운영자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쇼핑물운영솔루션은 이지큐(Ezy-Q)는 자사 ‘나누리로지스틱스’를 통하여 중국 및 현지 물류 센터를 직운영 현지 물품 검수 서비스, 안전 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구매 대행 운영사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꼽히는 배송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나누리코리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대량 수집기인 이지큐(Ezy-Q) 솔루션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여러 가지 기능을 추가해 솔루션을 한층 더 진화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누리코리아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한위에 대해선 “쇼핑몰 운영 솔루션인 Ezy-Q를 활용해 실제 쇼핑몰 운영에도 직접 나서는 멋진 사장님으로의 변신 또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현진 나누리코리아 대표는 대한민국 명품 명인 상의 온라인 쇼핑몰 창업 명인으로 명인을 수상했다.

이지큐(Ezy-Q)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나누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6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