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농, 서울포레스트 '홈 스타일링 컬렉션 위크' 참여

정태선 기자I 2017.09.14 09:38:39

친환경 매트리스, 명품 오븐, 이태리가구 라고 등 전시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종합 인테리어 기업 하농의 친환경 매트리스 코코맡과 프랑스 명품 오븐 라꼬르뉴, 디자인 가구 라고가 대림산업 아크로 서울포레스트가 개최하는 ‘홈 스타일링 컬렉션 위크’에 참여한다.

‘홈 스타일링 컬렉션 위크’는 14일부터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주택전시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행사다. 고급 수입가구 및 소품 전문 브랜드 7개사가 참여해 프리미엄 제품과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스 친환경 매트리스 코코맡의 최고급 라인 매트리스와 셰프들의 꿈의 오븐으로 불리는 라꼬르뉴의 꼬뉴페 1908, 이탈리아 디자인 가구 라고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테이블 등을 선보인다.

코코맡은 말총, 해초, 거위털, 라벤더, 천연고무 등의 천연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매트리스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고급 라인인 트리톤과 이에 어울리는 친환경 가구들을 전시한다.

또 함께 전시되는 프랑스 프리미엄 주방 라꼬르뉴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로 요리전문가는 물론 주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전시 제품인 꼬뉴페 1908에 탑재된 볼티드 오븐은 아치형 디자인과 육중한 문이 완벽한 온·습도를 유지해 최상의 음식 맛을 구현한다.

이태리 감성디자인 가구 라고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아파트 인테리어에 한층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라고의 에어테이블과 에어벤치, 댕글라 의자 등이 전시되며 특히 에어테이블은 다리부분이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상판은 최고급 원목마루 브랜드인 조르다노와 협업해 뛰어난 품질과 품격까지 더했다.

‘홈 스타일링 컬렉션 위크’는 이번달 14일부터 29일까지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주택전시관에서 열린다. 방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고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