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녀공장, ‘네고왕’서 파격 할인…공식몰 가입자 33만명 ‘폭증’

김미영 기자I 2024.02.23 10:33:32

‘네고왕 시즌6’ 첫번째 네고 주인공
전품목 5900원 쿠폰 등 특가 제시
프로모션 오픈 직후 8만명 몰려
“조기 품절 없는 무제한 생산 약속”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지난 21일까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과 협업해 진행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이번 ‘네고왕6’ 출연은 지난 ‘네고왕 시즌4’에 이은 두 번째로,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가격 할인을 제공했다.

마녀공장은 지난 15일 새롭게 공개된 ‘네고왕 시즌6’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등장, 개그우먼 홍현희와 마녀공장 유근직 대표와의 협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약속했다. 마녀공장은 전 품목을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5장 제공과 함께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3종(퓨어 클렌징 오일 딥클린,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스틱,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크림)을 단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품목 55% 할인 혜택 제공을 비롯해 41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 어드벤트 캘린더와 신제품 판테토인 딥 모이스처 마스크를 선착순 선물로 준비했다.

파격적 할인에 소비자들도 몰렸다. 마녀공장은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시작한 이후 최단기간에 공식몰 가입자가 33만명 이상 증가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프로모션 오픈 직후에는 동시접속자가 8만여명에 달하며 ‘마녀공장 오픈런’을 방불케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튜브채널에 올라온 ‘네고왕 시즌6 마녀공장편’은 공개 다음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총 57만회 이상의 조회수에 3000개 넘는 댓글이 달렸다.

마녀공장은 네고왕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서 조기 품절 사태 없이 구매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마음껏 쇼핑할 수 있도록 ‘전품목 무제한 생산’을 약속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고객들이 마녀공장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분들이 마녀공장의 제품을 새롭게 경험해 보길 바라며 이번 네고왕을 준비했다”면서 “기대를 뛰어넘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마녀공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