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픽시 "롤모델은 매드몬스터… 꼭 함께 무대서고파"

윤기백 기자I 2021.04.30 16:15:41
(사진=올라트·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픽시가 매드몬스터를 롤모델로 꼽았다.

픽시는 지난 2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드몬스터 음원 발매를 축하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픽시는 매드몬스터 필터를 활용해 제3의 멤버가 된 듯한 비주얼로 팬심을 고백했다.

픽시 멤버들은 “매드몬스터 선배님의 신곡 내 루돌프가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라고 말하며 음원 발매를 축하했다.

이어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매드몬스터 선배님들이 저희 롤 모델이다. 꼭 같이 설 수 있는 무대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생각만 해도 영광”이라고 말하며 롤모델임을 자처함과 동시에 컬래버레이션을 희망했다.

특히 픽시는 “Hi~ 에이치아이!”, “Bye~ 비와이이!”라는 매드몬스터의 유행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단순 팬심이 아님을 인증했다.

픽시는 지난 2월 데뷔곡 ‘날개’(Wings)로 기존 가요계에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크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또 유니크한 콘셉트만큼이나 탄탄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으로 K팝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걸그룹이다.

픽시는 내달 19일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앞두고 1차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음원 발매 후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